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플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플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플

Blog Article

메뚜기 (뛰다) : 한 업소에 오래 있지 않고 여러 업소를 옮겨다니는 아가씨의 행동을 일컫는 말이다.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찡(찡떼) : 찡(찡떼)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

소프트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 그 반대는 하드.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초이스 : 성노동 여성이 여러 명 서있고,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 보통 언니들이 손님 수보다 많기에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

☆ 준하드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해주는 정도입니다.

‘도대체 이런 남성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자 남자들이 달리 보였던 것도 사실이다. 어이없는 웃음이 나오기도 했다. 아마도 내가 아는 친구나 동생 같았으면 머리를 한 대 쥐어박고 ‘앞으로 다신 그러지 마라’고 말해주고 싶지만 손님이니 그렇게 할 수도 없는 것 아닌가. 남자가 원피스를 입고 뒷 지퍼를 올려달라고 할 때는 ‘내가 이런 짓까지 해야 하나’라는 생각에 몸은 움직였지만 머리는 멍했다.”(이 모 양)

You'll be able to electronic mail the location operator to let them know you have been blocked. Remember to contain Everything you have been carrying out when this webpage came up and also the Cloudflare Ray ID found at The underside of https://www.handple.biz this web page.

언냐 : 언니야의 준말.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듯함.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부류도 있음.

전립선 마사지 : 사타구니에서 항문까지 이르는 부위의 마사지로 상당히 강한 흥분이 동반됨. 마사지라기보다는 스페셜로 핸플 사이트 보는 게 정확하지만 핸플 업소의 공식 서비스는 아님.

☆ 역립 : 보통 핸플에서는 아가씨가 서비스를 하는 것이 원칙이나 손님이 아가씨에게 립 서비스 등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핸플) [강남-렛츠고](키스방) 핸플 사이트 [독산-러브스페이스](핸플) [송파-샘물](립카페) [역삼-마블](립카페) [역삼-그다방]

역립 : 오피에서 공식으로 존재하는 핸플사이트 서비스로, 성매수 남성이 입으로 성노동 여성의 보지를 애무하는 것.

Report this page